본문 바로가기
챗gpt 일 시키기

[일해라 챗gpt] 이번에는 소설을 써보자

by 줍줍씨 2024. 4. 11.
320x100
반응형
SMALL

첫 질문은 “당신은 유명한 소설가입니다. 버려진 집에 갇힌 남자의 심리적 변화를 중심으로 소설을 써보세요. 분량은 1700단어 이상을 사용하세요”이었습니다.

챗지피티가 영어 질문에 대답을 잘하기 때문에 영어로 물었습니다. 챗지피티가 번역을 잘 하기 때문에 마무리로 번역을 해주면 됩니다.

You are a bright novelist. Write a novel around the psychological changes of a man trapped in an abandoned house. Use 1700 words or more for the volume.


제목: 고독의 메아리

1장: 버려진 집

달빛에 빛나는 황폐한 집이 마치 유령처럼 서 있었다. 창문은 깨져 있고 문은 거칠게 매달려 있었다. 그러나 바깥의 폭풍에서 피난을 찾던 그에게는 피할 곳이었다. 그는 무성한 정원을 거쳐 삐걱거리는 문을 밀고 내부의 어둠 속으로 발을 디뎠다.

2장: 환영하는 기억들

집 안을 탐험하며 그의 발소리가 고요한 복도를 관통하며 먼지와 잊혀진 기억을 뒤섞었다. 각 방은 지난을 속삭였고, 그의 내면에 오랫동안 묻혀 있던 감정을 일깨웠다. 그는 보이지 않는 눈에게 감시당하는 느낌에 불안을 느꼈다.


3장: 갇힌 감옥

일은 주를 이어가고, 남자는 썩어가는 집 안에 갇혀 버렸다. 시간은 그의 의미를 잃었고, 그는 무작정 방황하며 자신의 고독에 사로잡혔다. 과거의 기억들이 그를 괴롭히며, 그를 미치도록 몰아붙였다.


4장: 악마와의 대면

그의 생각과 함께 혼자 남겨진 그는 오랫동안 그를 괴롭히던 악마들과 대면해야 했다. 그는 자신의 내면에 파고들어 두려움과 불안의 뒤얽힌 그물을 해체했다. 각각의 깨달음마다, 그는 어깨의 무게가 덜어지는 것을 느꼈다. 마치 자신의 과거의 쇠사슬을 풀어내는 듯했다.


5장: 희망의 빛

어둠 속에서 희망의 빛이 나타났다. 벽 사이의 균열로 비치는 희미한 빛이 생존의 결의를 일으켰다. 새로운 목적의식으로, 그는 자신의 갇힌 감옥을 탈출하려고 노력하기 시작했다. 소멸되지 않는 희망의 불길에 이끌리며 앞으로 나아가기 시작했다.


6장: 내면의 여정

집의 미로같은 복도로 더욱 들어가면서, 남자는 자기발견의 여정을 시작했다. 그는 가장 깊은 두려움과 불안에 직면하며 용기와 인내로 마주쳤다. 각각의 발걸음으로, 그는 자신의 과거의 층을 벗어내며 더욱 강하고 자기 인식이 높아졌다.


7장: 과거의 메아리

지난 일의 메아리가 고요한 복도를 통해 울렸다. 남자를 자신이 떠나온 삶을 상기시키며, 그는 자신이 되기까지의 순간을 기억했다. 그러나 메아리 속에서, 그는 자신이 자신의 이야기를 다시 쓸 수 있다는 것에 위안을 찾았다.


8장: 변화에 대처하기

일이 개월로 이어지면서, 남자는 자신 안에서 일어나는 변화를 받아들였다. 그는 더 이상 자신을 감싸는 어둠을 두려워하지 않았다. 새로운 명확성을 가지고, 그는 과거의 버림받은 집과 과거의 유령을 떠나서 앞으로 나아갔다.


9장: 구원

그림자에서 나오며, 남자는 태양빛을 받으며, 그의 정신은 갱신되고 그의 마음은 희망으로 가득 찼다. 그는 자신의 악마를 정복하고 승리의 위인이 되었다. 버려진 집을 떠나며, 그는 구원을 찾았고, 그것과 함께 더 밝은 내일의 약속을 얻었다.


에필로그: 새로운 시작

버려진 집을 떠나며, 남자는 평화의 느낌이 그를 감싸는 것을 느꼈다. 그는 년 동안 몰랐던 자유의 느낌을 경험했다. 각 발걸음으로, 그는 미래의 불확실성을 받아들였다. 그가 앞으로 직면할 어떤 도전이든 용기와 인내로 마주하겠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고독의 심연 속에서, 그는 어떤 장애물이든 극복할 힘을 찾아냈고, 자신만의 길을 나아갈 용기를 얻었다.

728x90
반응형
SMALL